사람이 살아가는 데 있어서 먹는 거 말고도 중요한 게 한 가지 있습니다. 바로 재미가 있어야 하는데 영화만큼 재미를 느끼기에 좋은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김해cgv 상영시간표를 통해서 어떤 영화가 상영 중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해cgv 상영시간표

경상남도 김해시에는 김해cgv와 함께 김해장유cgv 가 있습니다. 김해 cgv가 상영관이 9개 관으로 6개(김해 장유 cgv)로 조금 더 큰 것이 특징입니다.

 

두 영화관을 혼동하실리는 없지만 간혹 있는 분들을 위해서 안내드립니다.

 

김해cgv 주차요금의 경우 안내되어 있는 것처럼 당일 영화 관람객은 4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영화두편이상 관람 시 6시간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과연 이런분들이 아마도 있겠죠?

 

cgv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주차장 안내까지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네베게이션으 있어서 다들 잘 찾아가지만 혹시라도 초행길의 경우 사진을 잘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김해cgv 상영시간표 안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라이온 킹

알라딘

롱샷

사일런스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나이트메어 시네마

 

 

금일 기준으로 총 7편의 영화가 상영 중으로 나와있습니다. 주말을 이용하여 관람하실 분들은 현재 상영작 목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cgv극장 상영시간표의 경우 매일 조금씩 변경되기 때문에 자세한 날짜별 시간표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해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라딘의 인기가 아직도 현재 진행형 인 것 같습니다.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하는데 대한민국 국민 5명당 1 명골로 영화를 관람한 것 같습니다.

 

판타지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영화음악과 재미가 있어 많은 영화팬들을 사로잡은 것 같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서둘러서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알라딘의 경우 티브이보다는 스크린이 큰 영화관에서 보는 것이 훨씬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더빙판도 있어서 자녀들과 함께 보기에도 좋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동물의 왕하면 어떤 동물이 떠오르시나요?

 

그렇죠 사자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동물의 왕이자 정글의 왕이라는 수식어가 어울리는 용맹스러운 사자는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소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라이온 킹은 디즈니사에서 제작한 영화입니다. 화려한 영상미를 보면서 정말 잘 만들었다고 생각이 드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어린 사자 심바의 이야기로 영화가 시작됩니다.

야심과 욕심이 많은 심바의 삼촌 스카는 프라이드 랜드의 왕이 무파사(심바의 아빠)를 음모에 빠드리게 됩니다.

 

그로 인하여 목숨을 잃게 되며 심지어 심바까지 왕국에서 쫓겨나게 되는데요.

아버지의 죽음 앞에 죄책감을 느끼면서 망연자실한 심바. 주변 친구들의 도움으로 인하여 서서히 용기를 얻어가면서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내용입니다.

 

 

과연 심바가 자신의 아버지(무파사)의 복수와 함께 잃어버린 프라이드 랜드를 찾을 수가 있을까요?

이젠 더이상 어리지 않은 성장한 심바의 모습은 어떨지 한번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개봉과 동시에 현재 예매율, 1일 관객수 부분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영화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인만큼 주말을 이용해서 함께 영화관 나들이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빙판도 있으니 어린 자녀들과 갈때는 더빙판으로 예매하는 점 잊지 마세요.

 

김해cgv 상영시간표를 보면 라이온 킹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영화가 무엇인지 한눈에 알 수 있을 거랍니다.

 

바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인데요. 라이온 킹이 개봉하면서 예매율 2위로 내려왔지만 여전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마블 시리즈에서 만든 영화답게 역시 흥행과 재미는 의심할 필요가 없는 영화입니다. 어벤저스 엔드게임 이후의 상황을 그리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어떤 액션과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새롭게 착용한 스파이더맨 슈트의 놀란 기능 등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의 수상작 기생충, 여름 하면 떠오르는 공포영화 사일런스, 수영장으로 간 남자들, 나이트메어 시네마, 개봉 예정인 롱샷이 안내가 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밖에서 데이트하지 말고 시원한 극장에서 영화도 보고 팝콘도 드시면서 시원하게 보내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