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마다 영화요금이 다르다는 사실을 영화를 자주 보는 사람이라면 알고 있을 것이다.

국내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의 시설이 좋아지면서 영화 관람료 또한 결코 저렴하다고 할 수 없다.

 

그렇다 보니 같은 지역에 있는 영화관중에서도 가격차이가 나는 부분이 있어 김포지역 영화관 관람요금을 정리해 봤다.

 

김포 CGV 영화관

 

우선 김포지역에 있는 김포 한강신도시 메가박스, 김포공항 롯데시네마, 김포 CGV, 김포 풍무 CGV, 김포 운양 CGV, 김포한강 CGV 총 6개 영화관을 비교해봤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김포 골드선 사우역에 위치하고 있는 김포 CGV는 김포한강 CGV와 함께 모닝 요금이 가장 저렴했다.

다른 김포지역 영화관들의 경우 7,000원인 반면 두 영화관은 6,000원의 요금으로 운영되고 있었다.

 

 

 

김포 운양 cgv의 경우 주중 일반요금이 11,000원으로 김포지역에 있는 영화관중에서 가장 비싼 요금이 책정되어 있었다.

 

김포공항 롯데시네마의 경우 8,000원의 요금이기 때문에 차이는 3,000원 정도가 난다고 할 수 있다.

 

 

 

김포 풍무 cgv의 경우 풍무역과는 거리가 있어서 지하철로 이동을 하기에 다소 불편한 점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람요금을 살펴보면 주중 요금 9,000원으로 평균에 속한다고 할 수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에는 김포한강 cgv와 함께 김포 한강신도시 메가박스가 위치하고 있다.

 

 

두 영화관의 영화관람 요금을 비교해보면  cgv의 경우 주중요금이 9,000원인데 비하여 메가박스는 10,000원으로 cgv가 메가박스보다 1,000원 정도 저렴하다.

 

 

주중 기준 영화요금으로 살펴보면 김포공항 롯데시네마가 김포지역에 있는 영화관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8,000원의 영화관람료가 책정되어 있었다.

 

같은 지역이기도 하지만 영화관마다 1,000원에서 많게는 3,000원까지 차이가 나고 있기 때문에 영화 관람 시 영화요금을 참고해도 좋을 것 같다.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모두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영화관별로 할인카드 및 혜택 멤버십에 대한 안내가 자세하게 소개되고 있으니 이러한 점을 잘 참고하면 무료 영화를 볼 수도 있으니 꼭 확인하길 바란다.

 

 

김포지역 영화요금 비교

 

조조영화가 가장 저렴한 곳은 김포 cgv, 김포한강 cgv

일반 주중 요금 가장 비싼 곳 김포 운양 cgv

일반 주중 요금 가장 저렴한 곳 김포공항 롯데시네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