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여행을 다니면서 인천공항은 일 년 365일 붐비는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을 가기위해서는 인천에서 출발하는 비행기에 탑승해야 하다 보니 지방에 있는 분들도 인천공항까지 올라와야 하는데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인천공항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

 

그중 인천공항 역사에 위치한 인천공항 cgv를 대표적으로 꼽을수 있습니다.

 

 

여행을 앞둔 관광객들이 긴 시간을 기다리는 동안 이용할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현재 어떤 영화들이 상영 중인지 주차요금과 함께 알아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인천공항 cgv 주자 정보 및 요금 안내입니다.

 

얼마 전 까지만 하더라도 인천공항 cgv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주차 할인권을 구매할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주차할인권 판매가 종료되면서 할인은 불가하고 유료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cgv 인천공항점 주차요금의 경우 단기 주차장보다는 장기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것이 비용적으로 저렴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cgv 관람요금을 살펴보면 2D 기준 주중~ 주말 구분 없이 동일한 요금으로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반면에 3D 영화의 경우 금액 차이가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면 오늘 개봉한 영화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윌 스미스, 마틴 로렌스 주연의 나쁜 녀석들 포에버입니다. 

 

시리즈물로 제작된 나쁜 녀석들은 전편과 같이 화려한 액션과 통쾌함을 볼 수 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남성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면 오늘 개봉한 또 다른 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 제목 : 해치지 않아

장르 : 코미디

주연 :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상영시간 : 117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신나게 웃고 즐길만한 영화가 개봉을 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관람하기에도 좋은 영화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영화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하여 동물원 직원들이 직접 동물들로 위장근무를 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렸습니다.

 

 

세상에 둘도 없는 신기한 동물원 이미 시사회를 통해서 관람한 분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한 번 더 봐도 재미있을 것 같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상당히 재미있는 영화로 기대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예고편을 통해서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아직 못 보셨다면 확인 한번 해보시고 즐거운 영화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기준 인천공항 CGV 상영시간표입니다. 인천공항 CGV의 경우 2개의 상영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많은 영화를 상영할 수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총 4편의 영화가 상영 중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현재 예매순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닥터 두리틀을 비롯하여, 백두산, 해치지 않아, 나쁜 녀석들이 상영 중입니다.

 

CGV의 경우 매일마다 영화 상영시간표가 변경되는 만큼 관람 일자별 시간표는 CGV 인천공항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