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고유의 명절이 돌아왔습니다. 집집마다 고향으로 내려가기 위해 분주하실 텐데요. 명절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주변에는 가족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주로 경찰, 소방공무원, 철도 운행요원 등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도움을 주어야만 하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갖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19 추석특선영화

 

매년 추석명절 또는 설날이면 긴 명절연휴 대목을 맞이하여 극장가에 신규 개봉작들이 개봉하면서 흥행 특수를 누린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명절 때는 대부분의 극장에 많은 인파들로 북적이는 데요 명절 때 가족들과 함께 보라고 지상파 방송뿐만 아니라 케이블 방송에서 많은 영화들이 상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9 추석특선영화는 과연 어떠한 영화들이 예정되어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날자별로 정리해 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 추석 특선영화 9월12일(목)

 

명절 연휴의 시작인 첫날 지상파 방송 및 케이블 방송에서 다양한 영화들이 상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궁합 : SBS 10시 40분

폴리스 스토리 : MBN 17시 40분

ET : EBS1 18시

닥터 스트레인지 : KBS2 19시 50분

창궐 : JTBC 20시 40분

국가 부도의 날 : SBS 21시 45분

미스 백 : tvN 23시

 

 

명절 연휴 첫날 추석 특선영화로 편성된 영화는 총 7편입니다. 매년 명절 때마다 빠지지 않는 성룡이 주연한 폴리스 스토리가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이승기 김은경 주연의 궁합, 현빈 장동건 주연의 창궐도 재미있게 봤던 영화이기 때문에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블 시리즈의 주인공인 닥터 스트레인지 또한 마블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보기에 좋은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가 외과의사에서 마법사로 변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9월 13일(금)

 

명절 당일 편성된 추석 특선영화는 총 9편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지상파뿐만 아니라 종합편성 채널인 케이블 방송에서도 다양한 영화가 상영 예정입니다.

 

 

 

너의 결혼식 SBS 12시 20분

원더풀 고스트 MBN 17시 40분

앤트맨 EBS1 18시

공작 KBS2 19시 50분

말모이 MBC 20시 20분

암수 살인 JTBC 20시 40분

내 안의 그놈 SBS 22시 20분 

콜드 체이싱 MBN 22시 50분

레슬러 TV조선 22시 50분

 

 

원더풀 고스트는 마동석, 이유영, 김영광 씨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영화로 가족들과 보기에 좋은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말모이는 올해 1월 개봉한 영화입니다.

 

누적관객수 280만 명을 기록한 영화입니다. 우리 한글이 일제 치하 시대부터 지금까지 보존될 수 있기에 어떠한 노력들이 있었는지를 잘 보여주는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고등학생과 조직의 보스의 영혼이 바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내 안의 그놈은 진영, 박성웅 씨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명절인 만큼 웃으면서 보기에는 가장 좋은 영화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9월 14일(토)

 

14일은 귀경길이 가장 붐비는 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추석 연휴가 4일로 짧기 때문에 대부분 많은 분들이 이날 귀경길에 오를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이날은 총 7편의 특선영화가 상영 예정에 있습니다.

 

신과 함께 죄와 벌 SBS 16시 20분

완득이 MBN 17시 40분

안시성 JTBC 20시 40분

신과 함께 인과 연 20시 40분

뺑반 KBS2 21시 15분

마션 EBS1 23시 35분

고산자 대동여지도 KBS1 23시 35분

 

 

천만 관객을 넘으면서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신과 함께 1편 죄와 벌, 2편 인과 연이 방송됩니다.

 

1200만 명, 1400만 명이라는 많은 분들이 본 영화지만 아직 못 보신 분들은 이번 추석명절을 이용해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 장군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안시성은 500만 관객을 끌어모으면서 흥행적으로도 성공한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태종에 맞서 고구려의 장군인 양만춘은 40배의 전력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목숨을 건 전투를 시작하게 되는데 그 치열한 전투만큼 승리 또한 짜릿한 안시성 전투를 못 보셨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9월 15일(일)

명절 연휴 마지막 날은 다음날 출근을 위해서 집에서 쉬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명절의 피로를 풀기 위해서 영화관이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요 마지막날 편성된 특선영화는 총 7편이라고 합니다.

 

 

청년 경찰 SBS 10시 50분

쇼생크 탈출 EBS1 13시 10분

장수 상회 MBN 17시 40분

증인 MBC 22시 30분

성남 황소 KBS2 22시 35분

완벽한 타인 TVN 22시 40분

군도 EBS1 23시 15분

 

 

 

2017년 개봉되면서 500만 명의 관객몰이에 성공한 청년 경찰은 경찰대학생들의 활약상을 그린 영화입니다.

 

현장 경험이 전무한 경찰대학생 하지만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그들은 뜻하지 않게 범죄현장에 휘말리게 되면서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요 학생 신분이지만 미래의 경찰이 될 청년 경찰.

 

그들의 활약상이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영화 증인은 정우선, 김향기 씨가 주연한 영화입니다.

 

올해 2월 개봉된 영화로 액션 영화에 더욱더 어울리는 정우성 씨가 변호사 역할의 주연을 맡았습니다.

정우성 씨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블리 마동석 씨가 주연을 맡은 성난 황소는 생각보다 흥행을 이끌지 못했지만 화려한 액션만큼은 역시 마동석이라는 배우를 돋보이게 한 것 같습니다.

 

 

SBS 추석 특선영화 및 MBC 추석 특선영화 등 종합편성 채널에서도 많은 영화들이 상영 예정이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즐겁게 관람하시고 안전한 귀경길과 즐거운 한가위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추석 개봉영화 개봉작소개(총정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