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성동구 행당동 왕십리 민자역사에 위치한 왕십리 cgv는 교통이 좋아 주말이면 많은 분들이 찾는 영화관입니다.

 

이번 주말을 맞이하여 영화 관람을 계획하신 분들을 위해  왕십리 cgv 상영시간표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참고로 11월 개봉영화도 소개해 드릴 테니 영화예매하실 분들은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왕십리 cgv 상영시간표

 

왕십리 cgv 위치안내 및 주차정보

 

cgv 왕십리점은 지하철 2호선, 5호선, 경의선, 중앙선, 분당선등이 오가는 교통의 중심지라 할 수 있습니다.

 

워낙 많은 노선이 환승되다 보니 상당히 혼잡스러운 점이 단점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왕십리 cgv 주차의 경우 당일 영화관람 객에게 3시간의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후 시간 초과시 10분당 1,000원의 요금이 발생하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왕십리 cgv 영화요금 및 할인정보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등 대다수의 영화관은 주중 및 주말 영화요금이 각각 다르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주말의 영화요금이 비싸다고 할 수 있는데요  평일보다 약 2,000 ~ 3,000원 정도가 비싼 만큼 영화예매 시 할인 혜택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cgv 영화요금 할인은 각 통신사 제휴카드 및 신용카드 제휴 할인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할인 혜택은 cgv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cgv 할인 혜택 바로가기

 

 

왕십리 cgv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면 현재 예매순위에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와 82년생 김지영이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개봉작이기도 하지만 두 영화 모두 확실한 지지층이 있다는 점이 공통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터미네이터의 경우 40대에서 높은 예매율을 보이는 것처럼 예전부터 봐왔던 올드팬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반면 82년생 김지영은 여성 관객들의 앞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영화라 합니다.

 

여성으로서 살아가는 데 있어서 상당 부분 공감이 가는 내용이 주를 이루고 있어 많은 여성분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왕십리 cgv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면 오늘 기준 총 6편의 영화가 상영 중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개봉한 영화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cgv 영화관의 경우 매일마다 새로운 영화 및 상영시간표가 변경된다는 점 참고 하시고 관람 일자별 시간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11월 2일 왕십리 cgv 상영시간표

 

 

현재 상영작 이외에도 11월에 개봉할 영화 중 신의 한 수, 블랙머니, 엔젤헤즈폴른 등의 영화들이 주목을 받는 것 같습니다.

 

영화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예고편 첨부해 드리니 한번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