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로 CGV 상영시간표를 준비했습니다. 현재 많은 영화들이 상영 중인데 어떤 영화들이 영화팬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로 CGV 상영시간표

구로 CGV 는 AK 플라자(구 애경백화점)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체 상영관은 총 10개로 1,9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애경백화점 안에 입점해 있어서 주차하기가 편리한 점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로 CGV 주차요금의 경우 당일 영화 관람객들에게는 3시간 30분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통 3시간의 주차를 제공하는 다른 CGV 극장과는 달리 주차시간이 넉넉하기 때문에 영화 관람후 백화점 구경을 하기에도 좋아서 젊은 연인들이 주로 찾는 영화관이라 할 수 있습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경우 영화관객 유치를 위해서 여러 제휴사와 협약을 맺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신용카드 할인 혜택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신용카드 등급이나 월 평균 사용금액에 따라 무료로 관람이 가능한 부분도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GV 할인카드 혜택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카드 검색으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구로 CGV 상영시간표 

 

CGV 구로점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면 오늘 기준 총 8편의 영화가 상영 중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최근에 개봉한 영화들부터 추석 연휴에 개봉한 영화들이 보이는데요 이중 두 편을 골라서 간단히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입니다. 

 

 

현재 가장 많은 관람객들이 선호하는 영화로 CGV 영화예매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씨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화려한 액션 영화 이기 때문에 남성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 같지만 의외로 영화별 예매 분포를 살펴보면 여성 관객들의 선호가 높은 영화입니다.

 

연령층에서는 20대 층에서 가장 높은 예매율을 보이고 있으면서 그다음 30대, 40대 순입니다.

 

현재 가장 잘 나가는 인기작답게 오늘 하루 총 5번의 상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영화는 9월 19일 개봉한 영화 디스트로이어입니다. 

 

Destroyer는 파괴자란 뜻으로 영화 제목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복수 영화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호주 출신의 미녀배우인 니콜 키드먼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그동안 멜로 영화 등에서 보아왔던 이미지와는 달이 이번 디스트로이어에서는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했다고 합니다.

 

 

예매순위에서는 높지 않지만 니콜 키드먼이라는 배우를 좋아하는 30대 40대 층에서 가장 높은 예매를 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에린과의 연인 사이였던 동료 경찰이 수사 도중 목숨을 잃게 되면서 복수를 위해 칼날을 가는 모습을 그렸다고 하는데 이번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타짜 원 아이드 재그 애드 아스트라,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벌새, 엑시트 등이 상영 중으로 나와있습니다.

 

당일 시간표이다 보니 관람일 기준의 상영시간표와 다를 수가 있는데요 정확한 안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실시간 상영 영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개봉 중인 영화 이외에도 9월 말부터 10월 초 사이에 많은 영화들이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

 

바로 장시리, 양자물리학, 레플리카 등 영화팬들의 관심을 불러올만한 영화들이 개봉 예정인 만큼 올 가을은 볼 영화가 많은 것 같으니 즐거운 영화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